반드시 읽어야 할 내용 LVMH와 Chanel이 지속 가능성에 대한 협력을 맺다, JVN 헤어가 경매에서 판매됨
Dover Street Market New York은 독점 제품으로 10 주년을 축하합니다.
Must Read Ozempic이 아름다움의 얼굴을 바꿔놓은 방식, Shein의 IPO의 함의
플러스 라르루데는 패션과 웰빙 제품의 선별된 부티크를 런칭합니다.
페루의 알파카 비즈니스에는 밝은 미래가 있습니다 – 그것은 단지 농부들을 잊지 않기만 하면 됩니다
그 나라는 대유행 후퇴산된 산업을 부활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편집장님이 정말로 좋아하는 20개의 지속가능성을 장착한 브랜드
Daphine의 우아한 보석부터 By Megan Crosby의 주문제작 제품까지, 우리는 당신이 사랑할 20개의 저렴한 지속 가능한 브랜드...
반드시 읽어야 할 코티가 수익 예측을 인상하고 웰라 일부 판매를 취소하며, 시인은 IPO에서 900억 달러 가치를 목표로합니다.
플러스 플러스 리포메이션, 뉴발란스 등이 지속 가능한 신발 컬렉션을 발표한다.
재활용 플라스틱 병으로 의류 원단을 만드는 노스캐롤라이나 시설 내부
Repreve는 소비자 후폐물을 성능 섬유로 변화시켜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는 브랜드를 위해 사용됩니다.
환경 전문가 11명의 아름다움 루틴을 더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방법
우리는 폐기물 속에 빠져있고 누구도 플라스틱과 석유화학물질로부터 완전히 벗어날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
공장이 감사를 받을 때 정확히 무슨 의미입니까?
Shein은 혁신 센터가 직원들에게 안전한 환경이라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감사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감사를 받은 공장이 항...
지구 온난화는 뷰티 브랜드에게 고객 서비스 악몽을 초래하고 있다.
기후 변화가 당신의 메이크업 가방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것들도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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